교육목표

  • Home
  • About LDI
  • 교육목표

Motivation-Based Education

Step1

효율적 체계적
커리큘럼

Step2

철저한 Reading &
shadowing 훈련
(Speaking,Listening)

Step3

자발적습득 Language
Acquisition Device
(LAD)

Step4

Essay형
Writing Speech에서
Debate 확장

Step5

자기주도적
학습습관 및 자신감 있는
이중 언어 구사

  • Step1효율적 체계적 커리큘럼
  • Step2철저한 Reading & shadowing 훈련 (Speaking, Listening)
  • Step3자발적 습득 Language Acquisition Device(LAD)
  • Step4Essay 형 Writing Speech에서 Debate 확장
  • Step5자기주도 적 학습습관 및 자신감 있는 이중 언어 구사
Speaking

기본형 문장 구조가 아닌
복합적인 문장의 구조를
사용하도록 독려하여
문장력을 잇는 발표가 가능하며
대중 앞에서 자신감을 가지고
원어민과 끊임없이 대화할 수 있습니다.

Writing

자신의 생각과 지식을 유연한
문장 구조 양식을 사용하여
논리 정연하게 써내려 갈 수 있습니다.
문법적 오류가 없도록 문법의 사용을
정확하게 이해하고 인지할 수 있습니다.

Reading

맥락 속에서 새로운 단어를 배우고
자연스럽게 흡수할 수 있습니다.
글을 읽고 해석하는 데 그치지 않고
글의 주제를 깊이 탐구하고 추론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.

Listening

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호기심을
자극하고 내재적 동기를 부여합니다.
감정 태도 의견 동의
행동방침 요지 세부사항 등
문맥을 듣고 대처할 수 있습니다.